문현선플로리스트아카데미 | 질문과답변

문현선 플로리스트 아카데미 디자인 플로리스트 정규 과정 커뮤니티 수강생후기 및 졸업생 고객상담센터

질문과답변

1% Elite Florist For Education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acob 댓글 0건 조회 2,722회 작성일 19-07-13 19:40

본문

안녕하세요. 플로리스트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문현선 플로리스트 아카데미"에 관심을 가지고 다음과 같은 질문을 드립니다.





아카데미 원칙 및 수료시험


[4] 본 학원의 3단계 과정인 Korea Florist Course 수료증을 받았다 하더라도 1년 이내 관련 분야에서의 경력이 없는 학생들의 수료증을 박탈 할 수 있습니다.

Q. 박탈되는 과정과 이유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정당한 사유가 있더라도 박탈되는지, 어떤 종류의 사유가 정당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료시험 - Floral Advanced Course 수료

[3] 학명시험 : 불합격시 재시험 1회

Q. 재시험에서 불합격했을 때에는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후로 시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전혀 없는지 궁금합니다.

[4] 포트폴리오 제출 : 모든 작품을 통과 받은 후 포트폴리오 제출용으로 편집 디자인 한 후 제출

Q. 아카데미 입학 전에 편집 디자인 능력을 갖추어야 할지 궁금합니다. 미리 배워두어야 할지 궁금합니다.



교육과정

Q. 수업료에 대한 안내에는 “수강료”와 “등록금”에 대한 안내가 있는데, 재료비용이 포함된 안내인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